Design Center 서비스 개요

도면 및 기술문서관리 시스템[Design Center Cloud]3D & 2D 제품도면 및 기술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 데스크탑 PC, 타블렛 PC, Smart Phone에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협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.




 Design Center 서비스 주요기능

[도면 및 기술문서 분류체계관리]    [기술문서관리]
   
- 업무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서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
- 개인문서관리, 업무문서관리, 표준문서관리, 규정문서관리로 구분 관리

   - 업무별 기술문서 관리
 - Check In, Check Out
 - DLM에 의한 리비전 이력 관리
[3D CAD Model 관리]   [2D CAD 도면관리]
 
 - CATIA, UG NX, Pro-E, AutoCAD, SolidWorks, SolidEdge, Tribon
 등 모든 종류의 3D CAD Model  관리
   
 
   
 [CAD & Viewer 연계]    [설계변경 이력관리]
    최초 발생 정보에서 최종 변경 정보까지의 변경 이력과 각 버전 정보관리
- 정보 변경시 발생하는 EC No. (Revision No.)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발급
     
 
   
 [도면 및 문서 전자결재]    [출력물 보안 관리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