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sign Center 서비스 개요
도면
및 기술문서관리 시스템[Design
Center Cloud]은
3D & 2D 제품도면 및 기술문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는
서비스로 데스크탑 PC,
타블렛 PC, Smart Phone에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협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.
Design Center 서비스 주요기능
[도면 및 기술문서 분류체계관리] |
|
[기술문서관리] |
|
|
|
- 업무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서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
- 개인문서관리, 업무문서관리, 표준문서관리, 규정문서관리로 구분 관리
|
|
- 업무별 기술문서 관리 - Check In, Check Out - DLM에 의한 리비전 이력 관리 |
[3D CAD Model 관리] |
|
[2D CAD 도면관리] |
|
|
|
- CATIA, UG NX, Pro-E, AutoCAD, SolidWorks, SolidEdge, Tribon 등 모든 종류의 3D CAD Model 관리 |
|
|
|
|
|
[CAD & Viewer 연계] |
|
[설계변경 이력관리] |
|
|
- 최초 발생 정보에서 최종 변경 정보까지의 변경 이력과 각 버전 정보관리 - 정보 변경시 발생하는 EC No. (Revision No.)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발급 |
|
|
|
|
|
|
[도면 및 문서 전자결재] |
|
[출력물 보안 관리] |
|
|
|
|
|